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더 샌드박스 나만의 더 샌드박스[탈 것 모델링]
강의소개 나만의 더 샌드박스[탈 것 모델링] 더 샌드박스
복스에딧을 활용한 탈 것 오브젝트 모델링. 기본 개념부터 파트별 제작 방법을 자세히 다룹니다.
  • Basic
  • 1년 무제한 수강
  • 복스에딧
  • VOD

Experience

0 20 40 60 80 100
  • Planning (기획)
  • Design (디자인)
  • Programming (프로그래밍)
상세페이지 이미지 상세페이지 이미지 상세페이지 이미지 상세페이지 이미지 상세페이지 이미지
커리큘럼 전체 강의 수 : 총 7개02:22:08

Hello! 나만의 더 샌드박스 [탈 것 모델링]

OT.
더 샌드박스에서 자동차 등 탈 것 모델링을 통해 복셀아트에 대하여 배워봅니다.
01:02
Chapter 1. 복스에딧 기초 모델링
Chapter 1.
복셀의 기초개념에 대한 이해와 모델링 인터페이스를 통한 단일 VXM 모델링
1. 복셀아트의 기본 개념과 샌드박스의 복셀아트 스타일 이해
2. 복스에딧 설치방법
3. 모델링 인터페이스 학습

* Voxedit 버전안내 :
본 강의는 Voxedit Beta e2de1723 버전(2022.09 업데이트 이전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Voxedit 은 현재 베타버전으로 꾸준히 버그픽스 및 기능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버전에 추가된 기능은 현재 일부 불안전한 부분이 있어 본 강의에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수강 시에는 최신 버전 또는 구 버전을 사용하여도 무방하며,
강의와 동일한 버전 사용을 원하실 경우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후 수강 부탁드립니다.
21:38
Chapter 2. 모델러 기초 : 차체 모델링
Chapter 2.
복셀의 기초개념에 대한 이해와 모델링 인터페이스를 통한 단일 VXM 모델링
- 복셀아트의 기본 개념과 샌드박스의 복셀아트 스타일 이해
- 복스에딧 설치방법
- 모델링 인터페이스 학습
- 단일 vxm 모델링 예제 / 차량 제작하기
25:39
Chapter 3. 애니메이터 기초
Chapter 3.
애니메이터의 기본 기능과 인터페이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1. 애니메이터 인터페이스 소개
2. 기본적인 모션 만들어 보기
23:01
Chapter 4. 리깅 애니메이션
Chapter 4.
차체와 바퀴로 복합에셋으로서의 차량을 완성 해봅니다
1. 차체와 바퀴를 합쳐 복합에셋으로 만들기
2. 시동 동작 및 바퀴 애니메이션 만들기
28:06
Chapter 5. 애니메이터 심화
Chapter 5.
리깅을 활용한 애니메이터 모델링과 자동차 모션 이펙트 완성하기
1. 복합 에셋 모델링
2. 차량 내부 모델링
3. 차랑 디테일 효과
34:27
Chapter 6. 마무리
Chapter 6.
1. 공식 크리에이터, 게임메이커 구동 기준에 맞춘 에셋 만들기
2. 에셋 제작 전 컨셉 스케치하는 법
3. 조형원리에 따른 복셀표현, 비율잡기, 컬러배색
4. 픽셀단위의 질감표현(넓은 면에서 메지카복셀 with 포토샵으로 빠르게 표현하기)
08:15
스터디옵션 나만의 더 샌드박스[탈 것 모델링]
  • 난이도 : Basic
  • 수강 기간 : 1년 무제한 수강
  • 필요 기술 : 복스에딧
  • 강의 형태 : VOD
같이 들으면 좋은 추천 강의
40% 할인 09월 30일까지
남은 시간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