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9.[강의신청&수강] 무료로 수강 가능한 강의가 있나요?

아트엑스캠퍼스가 제페토 공식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제페토 입문자들을 위해 무료강의를 준비했어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무료강의를 만나보세요Emotion Icon

 

1. [무료] 제페토 기본 아이템 만들기 튜토리얼

2. [무료] 제페토 빌드잇 튜토리얼

3. [무료] 제페토 영상편집 튜토리얼

 

이외의 강의 또한 회원 가입 시, 1강까지 모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는 점 잊지말아요!

 

8.[강의신청&수강]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PC, 모바일)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방법 안내 링크입니다.

> https://catenoid-support.atlassian.net/wiki/spaces/SUP/pages/3312715

(디바이스 별 설치방법을 참고해주세요)

7.[강의신청&수강] 강의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메타버스 크리에이티브(Metaverse Creative) 프로그램 강의는 수강 시작일 (구매일)로부터 1년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VOD 중심 강의 입니다.

비주얼 이펙트(Visual Effect) 프로그램 강의는 각 분야 현직 전문가들의 멘토링 과정으로 온라인 라이브 강의 및 실습 위주로 구성되어 주제 및 구성에 따라 강의 기간, 강의 수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6.[강의신청&수강] 하나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해도 되나요?

아트엑스캠퍼스의 모든 유료 콘텐츠는 구매자(회원) 본인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수의 인원이 계정을 무단으로 공유하실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불법사용 사례로 계정 소유주에게 법적 책임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5.[강의신청&수강] 온라인 강의 이용 기기 수 제한이 있나요?

회원계정 별 영상 재생 가능한 기기 수는 총 3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기기에서 강의를 처음 재생하실 때 해당 기기의 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3대 모두 등록이 완료되신 경우 이후 다른 기기에서는 강의 재생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등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기기를 새로 등록하셔야 할 경우 연 1회에 한하여 등록 기기 초기화가 가능하며, 아트엑스캠퍼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4.[강의신청&수강] 결제를 완료했는데, 수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강의 수강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에서 결제하신 강의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 후 해당 챕터 재생 버튼을 클릭 하시면 강의 재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나의 강의실은 화면 상단 '나의 강의실'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3.[강의신청&수강] 강의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나요?

현재 강의 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2.[강의신청&수강] 회원가입을 해야 강의를 수강할 수 있나요?

강의 구매 및 수강은 회원가입 완료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1.[강의신청&수강] 동영상 재생 시 오류가 생겼어요!

1. 녹화 캡쳐 프로그램 충돌 (error code :1002)

1)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484

2)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3140

 

 

2. 맥북(MAC)에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인한 영상 재생 불가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9733916

 

 

3. 백신 프로그램과 충돌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366

 

 

4. 앱 체크 (App Check) 프로그램에 의한 플레이어 설치 차단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9733179

 

 

5. 기타 문의

위에 안내드린 문제와 다른 문제들이거나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센터에 가시면 더 많은 해결방법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 센터 :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689